HOME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사이트맵

인기검색어 : 2 8 9 Ccm 킴쥔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빈군 방송안내
빈군 게시판
빈군 포토
와우플레이어
빈군 다시듣기

 

빈군게시판

  HOME > 빈군이야기 > 게시판

 

제가 직접 작사한 <이성빈의 빈군이야기> 로고송입니다. 어때여?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파커앤드류제이슨리 댓글 0건 조회 64회 작성일 26-04-18 08:57

본문

지친 하루 끝, 따뜻한 위로가 필요할 때


이성빈의 빈군이야기, 문을 열어봐요


와우씨씨엠, 이성빈의 빈군이야기


삶의 고백과 사랑, 은혜가 넘쳐요


빈군과 함께 웃고 울며, 주님 안에서 성장해


빈군이야기, 우리 모두의 이야기


P.S.: 이성빈 진행자님, 죄송해요... 전 처음에 빈군이야기를 빈곤이야기로 잘못 봤었네요. ㅠㅠ

부디 제가 작사한 곡이 마음에 드시기 바랄게요.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94건 1 페이지

검색


 

 
 

방송국소개       제휴및광고문의       언론보도       개인정보취급방침       사이트맵       오시는길

 
 

136-853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3동 746번지 M층 기독교인터넷방송국 와우씨씨엠        비영리단체등록번호 : 305-82-71411 (대표 김대일)

대표전화 : 02)6497-2969       이메일 : cyberdaeil@hanmail.net         Copyright ⓒ WOWCCM.net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