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도톨
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6-04-03 14:58

본문

[해피타임]  불광천 가까우셔서 좋으시겠네요. ㅠ 이제는 널리 소개 되었지만, 숨은 명소 같은 곳이었어요. 하천 폭이 좁아서 열심히 확장공사 중이었지만, 그동안 도보코스가 좁아서 덜 알려졌었나 봐요. 작년까지 서울 살면서 새절역 근처에서 출퇴근 했었습니다. 집앞이 성내천이었는데, 그곳보다 불광천이 좋아서 이사온 후에도 계속 그립네요. 거기 04월초마다 축제 해요. 아마도 오늘~내일 할것 같은데, 국장님도 시간 나시면 구경 한번 가보세요. 이름 있는 가수들도 자주 왔었어요. ㅎㅎ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