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도톨
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6-04-10 15:31

본문

[해피타임]    국장님~ 오늘은 생방송 못 듣고 글만 적고 다시듣기 해야 할것 같아요. ㅠ 채팅방 10살 됐다며 재희님께서 콕 짚어주셨길래 찾아보고 깜짝 놀랐어요. 채팅방을 낳으신 국장님께 축하 드려요. ㅋㅋㅋ 그럼 해피타임은 얼마나 오래된 걸까요? 방송과 채팅방 계속 있으면 석유라도 나올것 같아서 못 나가겠어요. ㅋㅋㅋ 그럼 호르무즈해협 따위는... 농담입니당. ㅋㅋㅋ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