믿음은 어디까지가 좋은 걸까요
페이지 정보
본문
오은님 안녕하세요
교회를 다니는 성도들의 믿음은 어디까지가 좋은지 궁금합니다
주변 사람들중에 몇몇 분들은 교역자 만큼의 믿음이 있어야
잘 믿는 거라고 교회를 잘 다니는 거라고 하는데 이거는
어떻게 받아드려야 하는 걸까요
박태남 목사님 답변 부탁드립니다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|
|||||||||||
|
|||||||||||
|
|
|
|
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||
|
136-853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3동 746번지 M층 기독교인터넷방송국 와우씨씨엠 대표전화 : 02)6497-2969 |
|||